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굳건한사마귀212
굳건한사마귀21222.01.04
아르기닌은 얼마나 먹어야 효과가 있나요??
아르기닌을 먹고있는데, 아르기닌자체는 단기간에는 효과가 없고 장기간복용해야 효과를 얻을수있다고 들었습니다.
얼마의 기간을 먹어야 아르기닌의 효과를 얻을수 있나요??
운동하는 사람은 최대 얼만큼 먹어도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아르기닌은 보통 섭취하는 단백질 식품에 다 들어있으며
현재 프로틴쉐이크도 드시고있다면 굳이 안드셔도 됩니다.
만약 프로틴쉐이크를 드시지않는다면 하루에 한알정도로 충분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아르기닌은 근육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아르기닌은 심장건강, 면역체계개선등의 효과를 볼수 있는데 보통 하루 500mg의 아르기닌을 섭취하여 두달정도쯤 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2~3개월 정도 지속해서 복용하면 좋고 최대 10g정도까지만 드실것을 권장합니다, 비타민C와 오메가3보충제와 함께 복용하면 효과를 증가 시킬수 있는 작용을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