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심각한콜리145
심각한콜리14522.08.19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무엇인가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깃든 과일 채소들 좀
알려주세요ㅡㅡㅡㅡ ㆍㆍㆍㆍㆍㆍㅡㅡㆍㆍ
모두들 항상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사세요ㅡㅡㆍ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모든 과일과 채소들은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들어있습니다. 여름에 자주먹는 과일은 수박, 복숭아,자두.포도, 참외,하우스귤,사과,배 등이 있고 채소는 방울토마토,상추,깻잎,콩나물,엽채류,버섯류등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것이 탄단지이고
과일이나 채소는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그중에서도 비타민c가 가장 중요한데,
귤 레몬 자몽 오렌지 등에 많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