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대통령, 대한노인회 오찬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인빈시블진짜임모탈
맥주를 마시면 다이어트를 해도 뱃살은 안빠질까요??
맥주를 마시면 다이어트할 때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 건가요/??
맥주에 들어있는 알코올과 탄수화물이 뱃살을 더 늘리게 하는 건지 아니면 적당히 마시면 괜찮은 건지 궁금하네요 ㅋ 그리고 맥주를 마시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맥주가 너무 맛나서 끈기가 힘드네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맥주의 주 성분은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맥주는 칼로리가 높은 식품입니다.
맥주 500 mL에는 대략 230 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또한 맥주의 알콜성분이 지방으로 되는 퍼센트는 낮습니다. 다만 음주는 식욕을 촉진하여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합니다.
맥주를 마시는 것을 줄이시거나 더 많이 운동/활종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