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예방에 도움되는 음식은 뭐가?
치매 진단을 받으신분이 있어서...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은 계속 드시고 계신데
혹시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게 도움을 줄수 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오메가3가 뇌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오메가3가 풍부한 오리고기, 연어 등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