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왕신통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급격하게 배가나오고 얼굴에만 살이붙어서 효과있는 다이어트방법이 어떤게 있을지 알려주시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균형 잡힌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결합하는 것으로, 영양적으로는 고단백 식품(닭가슴살, 생서너, 콩류)과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브로콜리, 시금치)를 포함하여 포만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가공식품과 설탕이 많은 음식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지방(아보카도, 견과류)을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식사 시간을 규칙적으로 유지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건강상태와 활동량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하고
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는것이 중요합니다.
예로 유산소운동을 하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