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복에 삶은계란+두유+사과 1/2개 먹으면 당뇨 및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나요?
하루에 2끼를 먹는데 아침겸점심으로 먹으니 저녁에 공복감도 오고 허기지고
기운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는 간단하게나마 계란과 두유와 사과를 먹으려고 합니다.
간단하지만 영양적으로 나쁘지는 않은 거 같은데 당뇨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조합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활동량이 크지않으시다면 해당 식단으로 포만감을 주어 점심식사 과식을 막고
장건강에 도움을 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