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얀굴뚝새243
현미그레놀라+ 우유+삶은계란 아침 간단식으로 먹을 때가 있는데, 현미그레놀라가 영양적으로 좋은 음식인가요?
그 전날 과식하는 경우 다음날 아침에는 가급적 간단하게 먹는 습관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우유와 콘프레이크 정도 말아서 먹거나 삶은 계란 1개 정도 먹습니다.
이런 조합이 당뇨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영양식이 될 수 있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현미 그레놀라와 우유, 삶은 달걀의 조합은 섬유소와 단백질을 함께 제공하여 포만감을 유지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현미 그레놀라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영양적으로 유익하지만, 당뇨 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적절한 양을 조절하고 전체적인 식단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