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JOEY
다낭성난소증후군과 체지방 상관관계
제가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있고 3-4개월에 한번씩 하는 생리, 탈모, 여드름 증상을 가지고 있어요
한달전부터 체지방 컷팅 하려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는데 나머지 증상들도 좋아지는 것 같아서 체지방 빼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영양 식단과 어울리지 않는 질문인 것 같습니다. 의료쪽에 질문을 해 보시면은 조금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