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4.11
도라지의 효능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실래요?
시장에가면 도라지를 파는데요
저도 즐겨 먹기는 합니다만
도라지가 우리 몸에 어떻게 좋으며 어떤 영양분이 있는지 자세히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