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상민 징역 15년 구형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나른한사슴벌레33
아침밥으로 밥대신에 사과하고 바나나 견과류 먹어도되나여?
아침식사를 밥을먹으면 하루종일 배부름이 잇는느낌이라서 아침은
간단히 먹고싶은데여
사과 바나나 견과류몇개 이렇게 먹어도 되나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굶는것 보다는 낫지만
탄수화물이 부족하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잇는 음식을 조금 드셔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식사에 부담을 느끼신다면 과일과 견과류로 댜체하셔도 괜찮습니다. 단백질 보충으로 두유 계란 등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