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유망한코요테229
살을 빼기위해서 식단을 한다면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먹는 양을 줄이는게 최고일까요 건강한 식단으로 삼시세끼 잘 챙겨먹는게 좋을까요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어딜 보면 간혈적식단이 좋다하고 단백질위주 식단을 잘챙겨먹는게 좋다하고 머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잡힌 식단과 운동을 함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먹는 양을 줄이는 극단적인 식사 제한은 장기적으로 지속하기 어려우므로 단백질 위중의 식사를 통해 근육량을 유지하고 채소,과일, 통곡물을 충분히 섭취하여 영양 균형을 맞추세요. 그리고 유산소, 근력운동을 함께 하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근육을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