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2.14
지중해식 식단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지중해식 식단이 건강에 좋다고 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먹는게 좋을지 알고싶어요.
지중해식 식단으로 아침, 점심, 저녁 세끼를 건강하게 챙겨먹으려면 어떻게 식단을 구성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4.02.14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는 지중해식 식단의 핵심이며적절한 양의 양식, 생선 및 해산물을 포함하는 것이 지중해식 식단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단백질원은 건강한 지방과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지중해 많은 분들이 아주 좋은 건강한 식단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신선한 채소나 과일 같은것으로 드시면서
곡물로 된빵 통곡물 요리나 콩으로 한 요리들
건강한 지방인 올리브 오일등으로 구성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