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2
신맛 음식 말고 비타민C가 들어있는 음식이 어떤게 있을까요?
제가 신맛 음식을 진짜 못먹어서 귤이나 오렌지를 못먹거든요. 근데 제가 아는 비타민C가 들어있는 음식이 신맛 음식 밖에 없는데 비타민C 들어있는 음식중 신맛이 없는 음식 어떤게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3.02.02
비타민C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해야합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식품은 브로콜리·피망·양배추· 연근·여주·케일 같은 채소와,
키위·딸기·귤·오렌지 같은 과일이 있습니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3/10/2016031002045.html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비타민씨는 왠만한 과일이나 채소에 거의 들어
비타민씨가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빨간 피망 케일 브로콜리 방울 양배추 키위 딸기 망고 시금치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