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0.25
다이어트중인데 몸무게 변함이 없네요.
하루 2끼를 소식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동네 한바퀴 도는 수준이고요
젊을때는 안먹으니 살 빠지는데 이젠 변함이 없네요.
소식이 아닌 다이어트 전용 식품을 먹어야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량을 급격하게 줄일경우 대사량도 줄어들면서 체중의 변화가 없게됩니다.
평소 백미밥을 드시고 있었다면 잡곡밥으로 대체하시는 등 식이섬유섭취량을 늘려주시고
운동도 걷기가 아닌 근육운동을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