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4
아침식사로 고구마와 방울토마토, 우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최근 체중이 너무 많이 증가하여 다이어트를 시도 중인데 아침식사로 고구마와 방울토마토, 우유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blue-check
이성일 영양사22.12.04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고구마나 방울토마토, 우유는 다이어트 하시기에 좋습니다. 그대신 너무 많은 양을 드시면 안되고 고구마1개와 우유, 방울토마토10개정도가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