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수줍은오징어258
수줍은오징어25822.08.17
아침에 시리얼, 빵 같은 식품들
저는 아침에 바쁠 때면 종종 우유와 빵, 시리얼과 우유를 먹습니다. 그런데 아침으로 이런 음식들을 먹으면 좋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아침에 시리얼, 빵, 우유 같은 음식들을 먹어도 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시리얼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기때문에 추천하지 않는편입니다만,
당이 적은 시리얼을 드신다면 크게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