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2.11.07
헬스 다이어트 식단 어떻게 짜야 좋을까요?
헬스에서 식단은 꼭 몸을 예쁘게만드는 보디빌딩같이 만들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복근도 나오고 윤곽잡힌 몸매를 만들고 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짜야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시는 몸의 경우 체지방이 적어도 7%이하이기에
일단 탄수화물 섭취량을 하루에 200g이하로 줄여야하며
하루 총 섭취칼로리는 권장칼로리보다 300칼로리는 적게 드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