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특출난알파카39
특출난알파카3922.02.13
영양제 복용법 알려주세요~~~!
비타민B, 비타민C, 타우린, MSM, 오메가3, 유산균, 밀크시슬 복용하려고 합니다.!
식전 식후 복용방법이랑 동시에 복용하면 안되는 약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_ㅎ~~~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타우린, 비타민B, 유산균은 가능하다면 식사 후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공복에 먹는것은 추천하지않습니다.
나머지 영양제의경우 편하신대로 드시면되며
여기에 있는 영양제들은 모두 같이먹는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