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활달한거북이38
활달한거북이3823.08.25
시험관 시술 준비 중인데, 남자가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더이상 나이를 먹기 전에 아이를 더 가질려고 하는데요~!!
그 전 아이는 그냥 자연 임신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자연임신이 잘 되지 않아 시험관 시술을 합니다.
남성이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 준비 중일 때,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육류나 가공식품 그리고 당이 많은 음료수를 피하시고 과일이나 채소 그리고
해산물 같은 음식을 드시는것이 남성의 컨디션에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몇가지 음식이 좋다기보다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좋습니다.
추어탕,갈비탕,두유,소고기등이 있고
엽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시금치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