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환자 식단
유망한보석새42
위 영양제도 도움이될까요 고민이됩니다
위내시경만 2번째입니다
위가 많이 안좋아요
원래 소화력도 좀 떨어지는거같고요
식습관 개선하고 약먹으면서 많이 나아졌는데
우연히 위톱 효능 보게되서 트루포뮬러 위톱 한번 사먹어볼까하는데
전문가분들한테 여쭤봅니다
(출처. https://joo-da.tistory.com/entry/%EC%9C%84%ED%86%B1-%ED%9A%A8%EB%8A%A5%EA%B3%BC-%ED%9A%A8%EA%B3%BC-%EB%B6%80%EC%9E%91%EC%9A%A9-%EC%8B%A4%EC%A0%9C-%ED%9B%84%EA%B8%B0)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제 질문이 영양식단 질문하는곳에 하시면 신고 당할수 있습니다.
약료쪽에 질문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