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으로 운동없이 다이어트 가능한가요?
운동할 시간은 그리 많지 않고 배는 점점 나옵니다
먹늠 식습관 만으로도 영양은 고루고루있고 지방은 없어지면서 다이어트 가능 할끼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식단으로만 조절을 해서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아마도 조금 아주 느리게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의 기본은 식단 조절과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꼭 지방이 없어야 하는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