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하아
24.03.05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인 식품, 음식들은?
미세먼지에 목도 깔깔라고 떱떱한데, 맛있고 영양있어며, 특별히 미세먼지 제거 배출에 좋은 음식들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관련하여 좋은 말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0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는 수분함량이높은 과일과 채소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