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병기 의원 강제수사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선량한하니
간헐적 다이어트 이렇게해도 되나요?
8시 아침식사, 5시 저녁식사 괜찮은가요?
보통 아침을 건너뛰는 경우가 많다는데,
저녁은 참을 수 있어도 아침엔 배가 너무 고파서 못참겠더라구요.
6시 이후에는 식사를 안하는 방향으로 가고 싶은데 위의 시간대에 맞게 식사하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아침의 경우 10~20분 정도 일찍 먹을 수도 있긴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름 시간은 괜찮은것 같은데 중간에 여러가지 간식의 유혹이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 조절해서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