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사랑스러운 레베카
사랑스러운 레베카2일 전
비만약을 왜 유럽인들이 좋아하는건가요?
유독 유럽사람들이 비만약에 관심이 많고 즐긴다고 하는데 어떠한 이유에서그런건가요? 식습관 자체가 고칼로리라서 그런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비만약을 유럽인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고지방,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서구식 식습관과 빠른 라이프스타일과 스트레스로 인해 운동부족과 건강관리에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아 수요가 높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