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10
속이 더부룩할 때는 어떤 음식을 먹는게 좋을까요
속이 더부룩하든 어떤 염증을 먹는게 좋을까요???
속이 더부룩하다고 음식은 안먹으면 안될꺼 같은데요 어떤 걸 먹으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1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이 더부룩 할 때는 어떤 음식을 먹는 것보다 약을 먹는 것이 더 먼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느 정도 속이 편안해지면 가벼운 음식부터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야채와 과일을 갈은 스무디나 샐러드를 추천드립니다. 과식을 하여 속이 부담스러운거면 잠깐 단식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