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반가운멧새190
반가운멧새19022.01.06
자기전에 위장에 부담이 덜 가는 음식이 잇나요?
항상 야간 근무후에는 허기가 져서 잠을 못이룹니다.그래서 계속 야식을 먹고 자는 버릇이 생겻는데 갈수록 소화도 안되고 살도 찌고 마니 힘드네요.허기도 때우고 위장에 부담도 덜되는 음식이 잇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7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야식을 먹는것 자체가 위장장애를 일으킬수있는 원인이기때문에
야식을 줄이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야식을 줄이기가 어렵다면 간이 약하고 소화가잘되는 음식으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