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말리말리
말리말리22.12.08
위가 쓰려서 그러는데 뭘 먹어야 할까요?
어제 술을 좀 많이 먹었는데 위가 오늘 하루 종일 쓰려서 힘드네요~~ 뭘 먹어야 쓰린 속이 나아질까요? 배도 고픈데 헛구역질때문에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그럴때는 따뜻한 보리차를 자주 마셔주시고 하루정도 금식하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소화가 잘되고 부드러운 죽을 드시면 하루이틀 뒤면 괜찮아져요 양배추찜도 속을 편하게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