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6
다이어트 식단 하려고 하는데 봐주세요!!
아침 ㅡ 계란2개. 샐러드 ( 야채 + 그래놀라 + 그릭요거트드레싱 + 아보카도 반개 + 딸기 )
점심 ㅡ 프로틴 쉐이크에 키토 시리얼
저녁 ㅡ 야채 + 오이 + 샐러리 + 아보카도 반개 + 계란2개 + 소고기 or 닭고기
괜찮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너무 좋은 식단이라 더 코멘트를 드릴 필요가 없겠습니다.
다만 탄수화물 섭취가 너무 적은편이라 조금 더 늘릴필요는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