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9
다이어트 식단 봐주실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고 있습니다.
아침: 방울토마토 5개, 고구마 큰거 1개, 베이컨 1조각, 양배추주스
점심: 닭가슴살 200g, 방울토마토 5개, 귤 2개
저녁: 닭가슴살 100g, 고구마 작은거 1개
어떤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침식단에 단백질 섭취량이 너무 적은것으로보입니다.
베이컨을 빼고 계란을 넣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