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10
다이어트식단 이렇게하면 어떨까요?
아침: 플레인 요거트, 구운 아몬드, 블루베리
점심: 두부. 계란후라이+참기름, 김
저녁: 대파, 올리브 오일, 양배추, 닭가슴살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1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이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활력면에서 떨어지고 여러가지로 우울증도 생길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를 조금 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이 너무 부족해보입니다. 아침 전심식사에 비정제탄수화물을 추가해 드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