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신박한안경곰17
신박한안경곰1722.08.27
당뇨환자의 바람직한 식단은?
당수치를 서서히 올리는 음식에 어떤것이있는지. 당뇨환자가 마음껏 먹어도 안심할수있는 음식에 어떤것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는 일반적으로 저탄고지식단을 추천을 해드리는 편이지만,
우선 일반 백미대신 잡곡밥을 먹는것과 매끼니 야채반찬을 하나는 꼭 먹는것부터 실천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물대신 차를 마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