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26
블루베리가 소화에 좋은가요? 영양성분좀 알려주세요.
지인이 다이어트 식단에 꾸준히 블루베리를 올리던데요. 들어보니 블루베리가 소화작용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던데 맞는말인가요? 블루베리 영양성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4.01.26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이 아주 풍부하며. 비타민과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으며. 또한 식이섬유가 있어 소화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블루베리의 주성분은 탄수화물과 당분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블루베리 안에는 소화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기때문에
소화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