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1305852
130585221.12.29
뱃살 빼는 방법 문의드립니다.
30대 남성이고 제가 마른 체형인데 배만 나오고 있습니다. 술은 거의 먹지 않는데 운동도 딱히 하지 않고요..
직장인이라 퇴근하고 운동하는게 너무 힘든데 뱃살 쉽게 빼는 방법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30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마른 체형의 복부비만이 더 큰 문제라고들 하지요?
그런 얘기가 나온 이유가 복부지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혈관질환을 일으켜 각종 성인병을 유발시키기 때문인데요 보통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또는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사무직이나 운전직등의 사람들에게 많습니다. 식이요법과 복부 근력 운동을 병행하셔야만 되고 건강보조식품이나 트레이닝을 받으셔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