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특출난왜가리83
특출난왜가리8321.12.18
간헐적 단식이 신체에 괜찮은가요?
다이어트에 대한 방법 중 간헐적 단식이라는 방법이 있어 단식인만큼 몸에 나쁜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일반적인 단식과는 다른 방식이라고 생각하여 괜찮은지 혹은 역시 단식이라 안좋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9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간헐적단식의 경우 아무래도 장의 소화기능이 떨어진분들에게 더 도움이되는편이며
일반인분들의 경우 저녁식사후 아침식사전까지 대략 12시간정도의 공복시간을 가지기때문에
어떻게 보면 이미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는것으로 볼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