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고
노화억제 음식도 과하면 문제가 되지 않나요?
제친구는 노화관리에 굉장히 열심히 입니다 일단 차도 황산화차를ㅈ하루 두번 꼭꼭 먹구요 황산화에 좋다는 카카오닙스에 아몬드에 심지어 밥에 곡물가루를 뿌려서 먹습니다 그냥 듣기만하면 다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라 괜찮을 것 같기는 한데 이렇게까지 챙겨먹는거 괜찮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모든 음식이 그렇지만 적당히 드실 때가 제일 좋은
효과를 발휘를 합니다.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줄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