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통쾌한다슬기196
23.10.26
돼지껍데기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비계 아닙니다
삽겹살집가면 돼지껍데기 파는곳도 파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에 문제가 될까요?
비계랑 다른거 같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0.2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껍데기에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이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애개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