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강화를 위한식단은 어떤 음식이 있나요?
근력이 떨어져 요즈음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음식도 중요하다고해서 닭 가슴살을 먹고있는데 같이 섭취해서 좋은 음식은 어턴것들이 잏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 강화를 위해서는 단백질도 드시는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근육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 섭취 역시도 중요 하기 때문에
잘 드셔야 근육 운동도 할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 두부 닭가슴살 등을 추천드리며 보충제로는 유청단백 대두단백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