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섭섭한틀니
섭섭한틀니23.02.27
채소를 먹지않아도 건강에 문제가 없을까요?
저는 채소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예 안먹는건 아니고 기피하는 경향이 크고 육류를 자주 먹습니다
여테까지 채소를 잘먹지 않아도 몸이 마른것만 빼면 건강에 문제가 없었는데 채소를 안먹는대신 먹는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제 보다는 신선한 야채를 드시는것이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야채를 안드신다면 과일이라도 드셔 보시는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