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사람입니당
사람입니당22.10.03
닭가슴살만 먹는 친구가 있는데 걱정이 됩니다.
닭가슴살만 다이어트 하고 싶다고 먹는 친구가 있는데 문제는 닭가슴살만 먹습니다. 닭가슴살만 먹어도 정말 건강에 괜찮은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른음식은 먹지않고 닭가슴살만 먹게될경우 탄수화물섭취량이 부족하고
그로인해서 체내에 부족한 탄수화물을 근육의 글리코겐으로 소모하면서 에너지를 사용하기때문에
오히려 근육의 크기가 성장하는데 한계가 생기게됩니다.
따라서 가급적 닭가슴살만 먹기보다는 다양하게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