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솔직한호아친124
22.11.23
든든하고 간단한 아침 식단 추천좀요
살찌울려고 노력하는데 매끼니 챙겨먹기가 너무 힘드네요 인스턴트는 최대한 안먹을려고 하는데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챙겨먹기가 힘듭니다
칼로리 높고 건강한 식단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식품안전관리센터
∙
22.11.23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아침은 국과함께 생선 나물 현미밥등 한식으로 드세요
빵 콘푸로스트 이런거는 건강에 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