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부유한칼새71
부유한칼새7122.08.13
하체(허벅지,종아리) 살 찌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워낙에 마른 체형이라 허벅지 종아리가 젖가락 하고 비슷해요
먹는것도 남들과 비슷하거나 더 먹고있는데요
하체는 살이 전혀 안쪄요
운동(스쿼트)을 하면서 살 찌우는 병행 식단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소화능력이 떨어지는것으로 보이네요,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사횟수를 늘리는게 어렵다면 간식을 1-2회 추가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간식 포함 매끼니 20g이상 단백질을 드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