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j0211vkd
25.06.22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로 먹는 것들이 있는데요.
탄수화물 용으로 미주라 통밀 크래커, 고단백 통밀 베이글
단백질 용으로 오리훈제, 돼지 목살, 닭가슴살 먹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단백질, 탄수화물 음식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25.06.22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통밀 크래커가 생각보다 탄수화물이 엄청나게 높아요
그래서 다이어트 중이라면 크래커 보다는 오트밀같은것으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