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슬거운꾀꼬리60
슬거운꾀꼬리6023.08.07
다이어트 식단중에 싫증나지 않고 맛있게 할수있는 식단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식단이라함은 늘 한정되어 있어서 몇번 먹다가 실패하는경우가 많은데 빠른 효과보다는 질리지않게 먹으려면 어떤식으로 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맛있는 음식이든 한가지 음식만 먹고는
생활하거나 다이어트 하기가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 같은 경우는 닭가슴살 생선
두부 오징어 같은 것으로 돌아가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