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KCM 아내 공개 13년 만에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철저한메추리128
다이어트시에 식단은 어떻게해야 영양부족이 발생하지 않을까요?
다이아트시에 영양 균형이 중요한데, 어떻게 비율을 조정하는것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있는 방법인지 대략적인 탄, 단, 지 비율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 비율은 일반적으로 40%에서 45% 사이, 지방의 비율은 보통 20%에서 35% 사이, 다이어트에서 단백질의 비율은 20%에서 35% 사이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율은 일반적인 가이드일 뿐이며, 개인의 상황과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비율을 맞춰야 하는데요 대략 40% 40% 20% 정도 입니다.
그리고 사람 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