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푸드 다이어트 어떨까요?????
다이어트를 하고 싶습니다.
식단조절이 가장 좋은 방법 같은데요.
원푸드 다이어트 어떨까요?
다이어트 방법 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한가지 음식만 섭취한다면 영양불균형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