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호화로운아비239
호화로운아비23922.12.01
다이어트할 때에 초콜릿이나 사탕 하나 정도는 먹어도 되나요?
제가 이제 막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제가 초콜릿을 진짜 좋아한단 말이에요 근데 갑자기 막 끊으려니까 너무 힘든데 한두개 정도는 매일 먹어도 되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가급적 먹지않는것이 좋지만 너무 참기 힘들다면 식사후 또는 식사전에 먹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식후 2시간 이후에는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