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튀기 과자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떤가요?
각종 곡물로 튀긴 뻥튀기 과자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떤가요?
조금만 먹어도 공복감이 생겨서 좋은 것 같은 데, 실제 영양성분으로써는 다이어트에 부적합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뻥튀기가 가볍게 먹기에 좋을것 같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지만 실제로는
자꾸 먹다 보면 칼로리가 높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삭카린 같은 감미료도 넣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