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파나보
파나보24.01.09
마른체형을 빠르게 벌크업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65키로인데 70키로 이상 1달내에 달성하고 싶습니다.
운동을 병행할 시 1주일 루틴으로 된 식단이 궁금합니다.
식단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마른체형의 경우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단 구성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