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노력하는일개미
노력하는일개미22.10.14
다이어트 중인데 한 가지 음식만 먹어도 될까요??
몸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려 하는데
계란이 완전 식품이라 하여 계란만 먹어보려 합니다.
다이어트에 계란만 먹어도 영양학 적으로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완전식품은 단순히 모든 영양소가 들어있다는것으로
그 식품만 먹으면 모든것이 해결되는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계란만 먹게될 경우 특정 영양소는 섭취량이 떨어서 영양소 결핍이 나타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