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차근이
차근이24.04.13
라면 다이어트도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라면은 패스트푸드로 여기면서 안좋다고 생각하잖아요..그러나 순수 라면만 먹으면서 추가적인거 없이
원푸드 다이어트로 적정량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전문가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라면의 면이 기본적으로 유탕면 즉 기름에 튀긴면이기때문에 라면만 먹는다고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다만 라면을 적당량 섭취한다고하여 큰 문제가 되지않으니 종종 드셔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라면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성분 자체가 탄수화물이나 지방 그리고 나트륨 등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셋트가 있어서 불가능 할것 같습니다.